커리어, 한미약품·신세계그룹·교보생명·한국무역보험공사·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등 2019 하반기 인재 모집

2019-10-02 10:00 출처: 커리어넷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2일 --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2일 밝혔다.

한미약품이 2019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한미약품 △북경한미약품 △전국(Mobile Office) △본사 △연구센터 △팔탄공단 △바이오플랜트로 부문별 채용 직무, 자격요건, 전형일정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접수자 중 결격 사유가 없는 자는 전원 AI 인적성검사를 실시하며, 국내영업은 3개월간 별도의 교육 전형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이달 20일(일)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그룹이 2019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회사는 △신세계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엘앤비 △이마트24 △신세계디에프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 △신세계아이앤씨 △까사미아다. 2020년 3월 또는 2020년 7월 입사가 가능한 2020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할 수 있다. 회사별 모집직군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상품 △경영지원 △자산운용 △디지털 △HR △사무지원으로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사무지원 직무는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부문별 세부 직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12일(토) 본사 채용직무설명회를 진행하며, 지원서는 이달 14일(월) 1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이 사무·기술·조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7급 49명, 7급보 15명, 8급 34명으로 모집분야는 △법정 △상경 △장례 △토목 △교통 △전기 △기계 △소방 △조경 △운전 △영선 △사육 △조리 △보안이다. 2개 이상 분야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응시자격(경력) 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1차 필기-2차 필기-면접전형을 거친다. 응시원서는 이달 14일(월)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무역보험공사가 2019년 하반기 고졸 사무직을 모집한다. 지역인재 특별전형에 따라 서울·경기·인천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방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중 해당 학교 내신 등급이 2.0등급 이내이자 학교장의 추천(학교별 1명)을 받은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 포함)-실무면접-임원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통해 총 3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이달 8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연구직·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안전해석(1명) △PSA(1명) △원자로계통(1명) △계측제어(2명) △부지(수문)(1명) △방사선방호(8명) △방사성폐기물(4명) △방사선/능 측정·분석(1명) △법무(1명) △정보기술(1명) △경영관리(1명) 총 22명이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어학 성적,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8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이 연구원(청년/ 장애인)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사업관리로 국가 R&D 연구·사업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성별, 학력 제한 없이 청년이면서 장애인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4일(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90명으로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충청권 △강원권 각 18명씩 채용한다. 전공 및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32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례가 소멸되는 기간제 근로자 채용건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4급(환경)으로 하수처리시설 관리 총괄 등의 업무를 담당할 팀장급 채용이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력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임용 예정일은 11월 1일(금)이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육군 일반 군무원을 모집한다. 공채 7급(85명)과 공채 9급(663명)으로 나눠 선발하며, 모집분야는 △행정(장애) △군사정보 △수사 △기체 △환경 △전기 등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내년 3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6일(수)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