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스, 아시아 지역 세일즈 총괄 임명

2019-10-04 11:45 출처: RIMES Technologies Corporation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4일 -- 금융 서비스 업계를 대상으로 데이터 매니지먼트 및 레그테크(RegTech)를 제공하는 유수 기업 라임스 테크놀로지스(RIMES Technologies)가 카파이 콕(Kahfai Kok)을 아시아 세일즈 총괄 겸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카파이는 라임스의 싱가포르 사무소에 기반을 두면서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및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라임스 세일즈를 이끌어가고 있는 이안 스코트(Ewan Scott)에게 보고하게 된다.

카파이는 수석부사장으로 일하면서 다수의 수상 이력이 있는 라임스의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 및 레그포커스(RegFocussm) 판매에 박차를 가할 책임을 맡게 되고 이를 통해 이 지역 기업들이 데이터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비용과 복잡한 과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한편, 새로 생겨나는 규제를 따라잡을 수 있게 한다. 이 업무의 일환으로 카파이는 전략적으로 일본 시장에서 자산 관리회사를 위한 세일즈 및 지원 활동 등 라임스와 노무라 종합연구소(Nomura Research Institute, Ltd., NRI) 간의 협력을 한층 더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카파이는 아시아 지역의 금융 데이터 매니지먼트 부문에서 17년이 넘는 경력을 쌓아왔으며 종전에는 블룸버그의 아시아태평양지역 포트폴리오 분석 부문 책임자, 리스크메트릭스(RiskMetrics Group)의 아시아 대표직 등을 맡은 바 있다. 카파이는 라임스의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 책임자이며 이미 다져져 있는 이 지역 고객 기반에 대한 회사의 책무를 확실하게 보여주게 된다.

라임스의 크리스티안 포벨레스(Christian Fauvelais) CEO는 “아시아는 라임스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성장 시장이며 우리는 이 지역 금융 산업 기업들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며 “이번 수석부사장 임명은 이 지역 임원 팀을 강화하는 한편 우리가 고객과 유망한 기업들에게 데이터 매니지먼트 과제를 처리하고 최선을 다해 사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카파이의 이력이 이를 잘 대변하고 있으며 우리는 카파이의 경험이 고객을 위해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파이 콕은 “라임스는 데이터 매니지먼트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이다”며 “라임스가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데이터 환경을 장악하고 있는 때에 이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라임스(RIMES) 개요

라임스는 수상이력에 빛나는 데이터 매니지먼트 및 규제준수 전문기업으로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과제가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회사는 45개국에서 350여개의 자산관리회사, 자산소유자, 서비스회사 및 은행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에는 타움(TAUM)이 선정한 100대 글로벌 자산관리회사 중 60개사와 10대 자산 서비스회사 중 9개사가 포함되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4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