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라이트, 일본과 호주 주요 기업 2개 인수로 글로벌 사업 강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추가로 글로벌 고객 및 현지 고객과 관계 강화 위한 기업전략 초석 마련

2019-10-07 11:04 출처: HireRight, LLC.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7일 -- 직원 채용 시 배경 조회와 약물 검사, 교육 확인 및 전자 취업증명 양식(Form I-9) 및 전자검증(E-Verify)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인 하이어라이트(HireRight)가 일본 도쿄와 호주 뉴캐슬에 각각 거점을 둔 제이스크린(J-Screen)과 피플체크(PeopleCheck)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두 회사 인수는 하이어라이트가 글로벌 서비스 전반을 강화하고 특히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자 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전략적 인수로 APAC 출신 인재를 채용하거나 현지에서 채용을 진행하려는 글로벌 고객사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태 지역 내 고객사는 한층 강화된 현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가이 아브라모(Guy Abramo) 하이어라이트 최고경영자(CEO)는 “비즈니스와 인재의 지역적 경계가 날로 희미해지는 가운데 고용주는 현지 사무소에 필요한 인재이건 국제 시장을 위한 인재이건 범세계적 차원에서 채용 후보자를 거를 수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지역과 국가에 대한 전문성과 역량이 필수적이며 특히 특수한 규제나 문화적 이슈가 있을 때는 그 중요성이 더 크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태 지역에서 규모와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글로벌 임직원을 늘리려는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속도와 가시성, 정확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할 태세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이스크린은 일본과 한국에서 배경 조회와 실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민관 네트워크와 독점 정보원을 폭넓게 확보하고 있다. 고객사로는 금융기관, 다국적 기업, 전문 서비스 공급업체 및 정부 기관 등이 있다.

피플체크 역시 기술, 건설, 금융, 이동통신, 채용, 전문 서비스, 광업 및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직원 배경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플체크는 엔드 투 엔드 방식의 절차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며 객관적인 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탄탄한 업계 및 제품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의 우선순위를 정한다.

스티브 거들러(Steve Girdler) 하이어라이트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총괄이사는 “제이스크린 및 피플체크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며 “두 회사는 각각 해당 지역에서 높은 평판을 얻고 있으며, 이들의 노련한 전문 팀이 아태 지역 고객사에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그룹 차원에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이어라이트(HireRight) 개요

하이어라이트(HireRight)는 글로벌 직원 평판 조회와 약물검사, 교육 확인, 전자 취업자격증명(Form I-9), 전자검증(E-Verify)’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주가 적임자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용주는 하이어라이트의 폭넓은 스크리닝 솔루션을 각 사의 고유한 필요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으며 이로써 채용 및 심사 절차를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다. 하이어라이트의 플랫폼은 기존 HR 플랫폼 및 후보자 트래킹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으며, 기업과 지원자에게 최상의 채용 경험을 제공한다.

하이어라이트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어바인에 자리하고 있으며 런던,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등 지역 본부를 포함해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www.HireRight.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8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