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빗 버거 그릴, 한국 진출 노려

해빗, 미국에서 가장 맛있는 햄버거로 동아시아 진출 모색

2019-10-10 19:58 출처: The Habit Burger Grill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0일 -- 해빗 버거 그릴(The Habit Burger Grill, 나스닥: HABT)이 버거 중심 음식점 콘셉트를 세계 시장에 전파 중인 가운데 다음 해외 확장 대상으로 한국을 주목하고 있다.

이 확장 계획을 위해 해빗은 경험이 풍부한 사업개발 컨설팅 업체 브리징 컬처 월드와이드(Bridging Culture Worldwide)와 제휴하고 프랜차이즈 개발 업체 유치에 나섰다.

존 필립스(John Phillips) 해벗버거그릴 최고글로벌사업제휴책임자는 “한국은 세련된 소비자와 개방적인 문화,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풍부해 해빗 버거 그릴의 확장에 이상적인 시장”이라며 “한국인들은 품질 높은 음식을 좋아하며 빠르고 간편한 경험을 즐긴다. 우리는 브리징 컬처 월드와이드와 협력하여 상호 성공을 담보할 적합한 프랜차이즈 협력사를 찾고 싶다”고 말했다.

해벗버거그릴의 한국 시장 진출은 더 큰 해외 확장 계획을 향한 차기 단계의 첫걸음이다. 브리징 컬처 월드와이드는 해빗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더 광범위하게 확장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컨설팅, 전략 계획 및 시장 진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업체는 해빗의 한국 진출에 기대감을 표했다.

던 서더턴(Don Southerton) 브리징 컬처 월드와이드 설립자 겸 CEO는 “한국은 서구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받아들여 왔고 해빗 버거 그릴은 소비자가 원하는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릴에서 갓 구워 차별화된 차버거(Charburger)와 수제 샌드위치, 신선한 샐러드를 비롯한 해빗 버거 그릴의 메뉴 구성은 한국에서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빗에는 뛰어난 햄버거 외에도 수제 샐러드, 낚싯대로 잡은 초밥급 참치와 신선한 치킨, 손으로 저며서 양념한 소고기를 넣고 구운 샌드위치, 그리고 어니언링, 프렌치프라이, 고구마 튀김, 깍지콩 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다. 고객은 후추, 레몬, 라임, 소스를 무료 조미료 바에서 선택하여 자신의 입맛에 맞는 식사를 만들 수 있다.

해빗의 소셜미디어 계정은 다음과 같다. facebook.com/habitburger, instagram.com/habitburgergrill, twitter.com/habitburger, youtube.com/habittube

해빗 레스토랑(The Habit Restaurants, Inc.) 개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해빗 버거 그릴은 햄버거를 중심으로 신선한 즉석 제조 숯불구이 버거와 USDA 초이스 등급 소고기, 구운 닭고기, 스시급 참치를 직화로 구워 넣는 수제 샌드위치를 전문으로 하는 빠르고 간편한 음식점 콘셉트다. 또한 신선한 즉석 제조 샐러드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 셰이크, 몰츠 등을 선보인다. 해빗은 2014년 7월 미국의 주요 소비자 잡지에서 실시한 종합 설문조사에서 “미국에서 가장 맛있는 햄버거”로 선정됐다. 해빗은 1969년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에서 처음 매장을 열었으며 최근 USA투데이가 선정한 지역 10대 패스트푸드에서 승자로 선정됐다. 이후 해빗은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아이다호, 메릴랜드, 네바다, 뉴저지, 노스캐롤라이나, 펜실베이니아, 유타, 버지니아, 워싱턴 등 12개 주와 6개 해외 거점에 총 265개 매장을 둔 브랜드로 성장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abitburger.com) 참조.

브리징 컬처 월드와이드(Bridging Culture Worldwide) 개요

던 서더턴이 설립한 브리징 컬처 월드와이드는 한국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사업과 주요 서구 기업의 한국 진출에 대한 시장 진입,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과 한국의 풍부한 문화에 오랜 기간 주목해 온 서더턴은 창조적인 문화 라이프스타일, 한국 자동차 업계, 새로운 도시주의, 기업가 정신, 한미 사업 벤처 등 여러 주제에 대하 다양한 연구를 실시하고 저서를 냈다.

서더턴은 이코노미스트(The Economist), 브랜딩 인 아시아(Branding in Asia),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 BBC, CNN 포춘(CNN Fortune), 코리아타임스, 연합뉴스, 코리아해럴드, tbs eFM, 월스트리트저널 및 포브스에 기고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www.bridgingculture.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90052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