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마, 독일과 싱가포르서 새로운 고객 솔루션 센터 동시 출범

2022-06-28 15:30 출처: HIMA Paul Hildebrandt GmbH

프리드헬름 베스트(Friedhelm Best) 히마(HIMA) 아시아 태평약 지역 부사장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8일 -- 히마(HIMA)가 브륄과 싱가포르에 새로운 고객 솔루션 센터를 동시 출범했다고 밝혔다.

히마는 이번 고객 솔루션 센터 출범을 통해 고객과 함께 안전성 향상과 보안 솔루션을 경험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또한 전문가들을 센터에 배치함으로써 솔루션에 관한 더욱 구체적인 논의가 활성화되고, 고객의 질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답변하고 검증할 수 있게 됐다.

각 고객 솔루션 센터에는 컨설팅, 애플리케이션, 아카데미, 보안 연구소 및 체험실 등 5가지 분야가 결합됐다. 최첨단 기술로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룸이 마련돼 있어 각 분야의 회의를 가장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네트워킹 및 케이터링 영역은, 영감을 주는 환경에서 아이디어를 교환하도록 방문객들을 초대하며, 직원들의 창의성과 팀워크를 향상시키도록 근무 환경을 설계했다.

히마의 매니징 파트너 스테판 필립은 “새로운 고객 솔루션 센터가 글로벌한 가족 소유 회사의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확신한다.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과의 파트너십과 혁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동시에, 직원들을 아끼는 고용주로서 탁월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맨헤임 근처 도시인 브륄에서 새로 임대한 2000제곱미터 빌딩에서 히마 고객과 파트너 회사, 직원들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가 열렸다. 싱가포르에서는 아시아 지역에서 전략적 요충지의 이점을 살리기 위해 기존 공간을 두 배로 키워 독립적인 고객 솔루션 센터를 세웠다.

히마의 CEO인 외르크 드 라 모테는 “유럽과 아시아의 새로운 고객 솔루션 센터는 우리의 전략 구현의 중요한 이정표다. 현장에서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Mangan Software Solutions와 genua 등의 전략적 파트너와의 협력에 적용된다”고 말했다.

고객은 현장 공동 워크숍에서 각자의 안전 전문가와 함께 자신의 질문을 조명하고 더 나은 답변을 찾을 수 있다. 그 후, 개발된 솔루션을 체험실에서 테스트해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고객 프로세스를 위한 혁신적인 디지털 접근 방식까지 사용해 직접 검증할 수 있다.

브륄의 고객 솔루션 센터 담당자이자 히마의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센터 책임자인 세르게이 아렌트는 “보안과 개방형 통합 및 안전 수명 주기의 디지털화를 위해 고객 솔루션 센터는 고객과 함께 개발한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을 위한, 그리고 고객을 통한 진정한 부가가치가 창출된다”고 덧붙였다.

히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부사장이자, 싱가포르의 아시아 고객 솔루션 센터를 책임지고 있는 프리드헬름 베스트는 센터 설립을 아시아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이정표로 보고 있다. 그는 “싱가포르에 있는 고객 솔루션 센터를 통해 우리는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히마는 고객과의 협력하며 아시아 시장에 집중적이고 분명한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개장식

6월 22일 독일 고객 솔루션 센터의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13개국에서 200명의 손님이 방문했다. 초대된 손님들이 히마가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어떤 식으로 강화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실제 시연으로 안전 수명 주기 디지털화, 안전한 원격 액세스, 자동화된 테스트, 이더넷 APL을 통한 현장 수준의 디지털화 및 모듈형 자동화 MTP와 같은 주제에 대한 솔루션 예시들이 제시됐다. 프로그램은 BASF, Bayer, 막스 뵈글, 그리고 genua의 기조연설으로 마무리됐다.

같은 날 싱가포르 고객 솔루션 센터 개장식에서도 엔지니어와 업계 전문가들이 위와 비슷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동시에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1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센터의 정식 개장에 동참했다. 수소 생산을 위한 안전 컨설팅, 철도 산업을 위한 안전 시그널 시스템, 운영자 교육을 위한 디지털 트윈, 혁신적 버너 제어 방법론이 모두 시연됐고 PETRONAS, PT Len Railway Systems, Mangan Software Solutions가 기조 연설을 했다.

히마 프로세스 산업 솔루션 개요

히마 솔루션은 기능 안정성을 높이고, 자동화 보안을 강화하며 플랜트 수익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한다. 50년 동안, 히마는 프로세스 산업(화학, 석유 화학, 석유, 가스 및 에너지 생산 기업 포함)에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활동했다. 전 세계에 4만 개 이상의 TÜV 인증 안전 시스템(SIL 3 및 SIL 4)이 설치된 히마는 이 분야의 기술 선도업체다. 안전 전문가로서, 히마는 모든 안전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기술뿐만 아니라 컨설팅,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교육도 제공한다. 세계 최초의 확장 가능한 플랫폼인 히마의 스마트 안전 플랫폼은 자동화 보안이 내장돼 있으며, 소규모 솔루션부터 매우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단일 기술 기반의 광범위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히마의 독립 안전 통제관은 물리적으로 분리돼 있으며 개방형 표준을 채택하고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가장 적합한 안전 솔루션을 선도적인 BPCS (기본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와 결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안전 애플리케이션으로는 비상 정지(ESD), 버너 제어(BCS/BMS), 터보 기계 제어(TMC), 누출 감지(PMC), 화재 및 가스(F&G), 고 무결성 압력 보호 시스템(HIPS), 해저 및 탱크 농장 등이 있다.

히마 철도 산업 개요

히마는 세계 최초의 인증된 프로그램이 가능한 안전 콘트롤러인 CENELEC SIL 4로 철도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상용 기성품(COTS) 제품은 최종 사용자와 통합업체의 독립성, 유연성 및 비용 절감을 보장하는 개방형 안전 제어기로, 다양한 솔루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고 유지 관리 또한 쉽다. 핵심 요소로서 히마 시스템은 건널목, 철도 차량, 연동 장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능 안전 및 IT 보안을 제공한다.

히마 개요 (HIMA)

히마 그룹은 철도와 프로세스 산업의 안전 자동화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선두하는 독립 공급자로, 사람, 환경, 경제 자산을 보호한다. 히마는 1908년에 설립돼 독일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의 회사다. 현재 약 800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im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